덕질이야기

드림캐쳐 9번째 미니앨범 빌런즈 언박싱 리뷰

  • -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막 도착한 드림캐쳐 9번째 미니앨범 빌런즈를 언박싱하고 리뷰해볼까합니다.

사진이 막 잘 나오진않았지만 암튼 한번 볼게요

일단 제가 구매한 버전은 한정판버전입니다.

저는 항상 한정판으로 구매를 했어서 이번에도 역시나 한정판으로 구매했습니다.

확실히 한정판이 구성이 좋아서 구매했고 일반 다른버전하고도 가격차이가 크지않아서

항상 한정판으로 구매하고있습니다.

역시 드림캐쳐답게 구성이 너무나도 알찹니다.

일단 사진이 들어있는데 일단 앞에있는 지유양만 찍어서 보여드려요

이 사진은 전멤버가 다 있고 그래서 한번 구매해서 봐보시기 바랍니다.

역시 분위기맛집이네요

728x90

안에 포토북이 있습니다.

포토북도 직접 보시기를 바라고 이번에 사진이 다 너무이쁘고 다 잘나왔어요

하나만 랜덤으로 넘겨서 보여드릴게요

 

저의 최애 드림캐쳐의 지유양이 나왔네요

ㅋㅑ~역시 분위기가 이번컨셉도 장난 아니고

이번에 앨범 트랙이 인트로 포함 5곡인데

인트로를 제외하다라도 4곡이 다 다른컨셉의 다른 장르의 노래라서

정말로 최고입니다.

반응형

드림캐쳐는 항상 혜자스럽게 포토카드를 많이 주는데요

이번에도 3장들어있는데 한장만 보여드릴게요

보시는건 직접구매해서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지유양이 나왔네요 이번에 너무 행복하네요

다른멤버들도 다 좋아하지만 저의 최애는 지유양이라서 너무 행복하네요

그리고 나머지 두장은 시연양이 나왔어요 우리의 메보!

그리고 씨디랑 예전에는 진짜 미술 그림통에 따로 넣어서 큰 포스터를 줬었는데

요즘트렌드는 이렇게 접이식 포스터를 많이 넣어주더라고요

이게 확실히 더 좋은거같아요 보관하기도 편하고 좋더라고요

근데 이번 드림캐쳐 9번째 미니앨범 빌런즈의 포스터는 조금 특이합니다.

앞뒷장 다 있는데 한쪽은 멤버들 전원 사진이고 한쪽은 무슨 신문같은 그런 컨셉으로 나와있는데

펼쳐서 읽어보시면 재밌을거에요

 

그리고 다른 구성품은 위에 OOTD 유현양있는게 정확히 어떤 용도인지는 모르겠는데 뭔가 티켓모양으로 되있어요

그리고 아래있는건 스티커네요 분위기가 뭔가 호러스럽네요

역시 드림캐쳐 최고입니다.

이번에 노래나오고 바로 핸드폰 벨소리바꾸고 컬러링도 바꾸고 앨범도 구매했고

담달에 시즌그리팅 예약주문한거만 오면 되겠네요

이번 드림캐쳐 9번째 미니앨범 빌런즈를 들어봤는데

다 좋지만 저는 3번트랙 라이징이 가장 좋았고 뭔가 드림캐쳐의 근본 메탈음악인데

정말 최고입니다. 들어보세요

그리고 4번트랙 Shatter 도 들어보세요

좀 흥미롭고 재밌는 노래입니다. 기존에 들어보지못한 컨셉인데

이 노래의 내용이 메두사 이야기인데 엔딩이 정말로 재밌습니다.

꼭 들어보세요

어 왜 이렇게 끝나지 만들다 말았나 라고 생각이 들수도있지만 메두사라는 주제를 생각하면

아 이래서 이렇게 노래가 끝나는구나 라고 깨닫게 됩니다. 정말로 소름돋고 재밌어요

마지막 5번트랙은 완전 신나는 일렉트로닉 하우스 장르의 노래인데

완전 신나요 뭔가 축제가 콘서트 뭐 이럴때 들으면 다들 점핑하게될겁니다.

암튼 저번앨범도 와 최고다 더 좋을순없겠다 생각했는데 이번에 더 좋게나오네요

와 진짜 역대급입니다. 하지만 다음 앨범도 더 역대급으로 나오겠죠?ㅋㅋ

암튼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고 드림캐쳐 노래 꼭 들어보세요

지금까지 드림캐쳐 9번째 미니앨범 빌런즈 언박싱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im.newspic.kr/rP7AP9c

 

드림캐쳐, 美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차트 1위...22개국 TOP5 진입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미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는 지난 22일

im.newspic.kr

 

 

728x90
반응형
LIST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