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추천

FC24 매년 나오지만 하게 되는 게임

  • -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오늘도 게임 추천으로 왔습니다~

오늘 추천 게임은 뭐 대안이 없어서 추천하는 게임이라고 해야하나

바로 FC24 입니다. 맞습니다~

축구게임이고 전에는 피파시리즈로 나오던게

이번에 피파이름을 못쓰게 되면서 새롭게 바꿔서 나온 게임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예전부터 피파냐 위닝이냐 뭐 축구게임계 양대산맥이었죠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위닝은 무너지고 피파만 살아남았고

그 이유는 라이센스가 있었죠~

728x90

피파는 아주 적은 리그 팀을 제외하고는 거의 대부분 라이센스를 가지고있었고

위닝은 피파에 밀려서 가지지 못했죠~ 특히 인기있는 리그들을 따오지 못하면서

점점 밀리고 현재 위닝도 이름을 바꾸고 온라인 게임 처럼 부분무료처럼 운영하고있어서

그냥 무료로 퀄리티 좋은 축구 게임을 하고 싶다 하시면 위닝 해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왠만하면 FC24 구매해서 해보시는걸 추천드리고요^^

반응형

뭐 매년 나오는 게임이라 항상 사골국처럼 변화는 없이 우려먹는다해서 전체적으로

평가는 안좋지만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하고있죠~

근데 진짜 전작인 피파23이나 FC24 뭐 딱히 큰 변화는 없습니다~

그런데 왜 추천하냐? 매년 즐기던 사람에게 추천은 드리지않고뭐 그분들은 추천 안해도 당연히 하고 있을텐니까요축구게임을 매년 그냥 피파온라인 지금은 이름 바껴서 FC온라인으로 나오는데그 온라인 게임으로만 즐겼던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온라인 게임인 그 FC온라인은 확실히 그래픽이나 작은 디테일들이 좀 떨어집니다.

물론 인터넷만 터지만 누구나 할수있는 무료게임이라 좋기는 하지만

이왕 즐기는거 좋은 그래픽 좋은 퀄리티의 게임을 해봐야 하지 않겠어요?

FC24도 온라인으로 전세계사람들과 즐길수있고

친구랑 같이 코옵으로 편먹고 전세계 다른 사람들과 대결할수있고

얼티메이트라고 그거 현질 해야하지만

FC온라인처럼 카드뽑아서 나만의 팀 꾸려서 다른사람들과 대결할수있고

카드깡말고 무료로 나만의 팀꾸미고 놀고싶다 하시면

감독커리어 모드를 하시면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 사진처럼

저건 제가 하는 감독커리어 팀인데 토트넘을 골라서하는데

저렇게 선수들 영입해서 나만의 팀을 만들수있습니다.

다른 유저랑은 못하지만 그래도 재밌는게 한개의 구단을 내가 운영할수있는

경험을 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FM처럼 사실적인 디테일이 있고 하진않지만

간소화 되어있지만 그래도 나름 신경은 써서 해야합니다~

뭐 하다보면 아직 버그들도 보이고 해서 좀 그렇지만

그래도 나름 업데이트는 자주해주면서 작은 버그들은 잘 잡아주는것같습니다.

그리고 내가 아는 선수들을 좋은 그래픽으로 사용해볼수있다는게 정말로 설레고 좋죠

 

그리고 FC24는 특정선수를 키울수있는 선수커리어 모드도있습니다.

내가 이강인을 키우고 싶다 하시면 이강인선수를 선택해서 키워볼수있는거죠파리가 맘에 안들면 이적요청 해서 다른 구단으로 이적도 할수있고나름 디테일하게 만들어놔서 재밌었고아니면 가상의 선수로 나 본인을 만들어서 축구선수생활 해보고 싶다하시면 만들어서 할수있습니다.

 

커리어 시작의 구단도 고를수가 있습니다.

k리그에서 시작하고싶다 하시면 그렇게 시작도 할수있습니다.

k리그로 시작해서 잘해서 유럽진출도 할 수 있고 진짜 재밌는 모드죠

그런건 FC온라인에는 없는 모드라서 더 다양하게 많은걸 즐기고 싶다면 

FC24를 추천드리는 겁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좀더 디테일해진 달라진점이 있는데

그건 바로 이렇게 전술 선택을 할 수 가 있는데

현대 축구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전술들이 이렇게 있습니다.

게겐프레싱도 있고 티키타카도있고 FM처럼 엄청 디테일하진 않지만 그래도 이런게 생긴게 어디에요~ㅋ

 

정~~말로 나는 사실축구처럼 구단을 운영하고 싶다 하시면

FM게임을 해보세요~실제 축구 감독님들이나 축구선수들도 많이 하는게임이고

해외에서는 실제로 FM을 하면서 감독된 사람도 있습니다~

그만큼 사실적이고 그래서 좀 어렵긴하고 그래서 악마의 게임으로도 불리는 게임입니다.

그거 하나 시작하면 거의 밤새한다고 놓을수없다 해서 악마의 게임이이라고 불리고있죠

 

하지만 저는 직접 컨트롤하고 플레이 하는걸 좋아해서 FC24만 하고있습니다.

FM은 복잡하고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단순하지만 직접 내 손으로 컨트롤 하는 그런 축구게임

그런 게임중에 1위게임 FC24를 매년 구매해서 하고있는 이유인거죠

개인 시즌이라고 혼자서 내가 좋아하는 팀을 골라서 전세계사람들과 대결하는 모드인데

처음에는 그래서 비슷한 전적의 사람들과 잡아줘서 무난하고 올라가는데

위로갈수록 정말로 잘하는 사람들이 많이 걸려서 잘 지는 경우가 많아 질겁니다.

뭐 저는 그래서 나름 평균이상이라고 생각해서 열심히 하고있습니다~ㅋ

현재 몇판 안했지만 개인시즌 성적은 17승 3패입니다.

계속 스탯을 쌓아가다보면

기록 옆에 순위표 보이시죠 저기 가보면 하다보면 나의 순위도 보입니다.

그렇게 해서 좋은 순위를 목표로 하는 목적도 생기게 되서

게임을 더 재밌게 할 수 가 있죠

나름 승부욕 자극도 많이 되서 하다보면 막 지면 열받기도하고 그러는데

너무 감정적으로 하지마시고 게임은 즐겁게 해요^^

선수들이 이적하고 이동하고 감독들도 새로운 구단으로 오고 그럼

FC24는 거의 바로바로 업데이트를 해줍니다

그런 점이 정말로 맘에드는데요

물론 맘에 안드는 부분들도 많지만 가격이 매년 오르고 있어서 너무 비싼게 흠이지만

세일을 좀 그래도 자주해줍니다.

무조건 세일 할 때 구매하세요

매년 나오는거라 출시할때 바로 구매하지 마시고 거의 출시하고 한달정도 있으면

바로 세일 뜨더라고요~그래서 바로 구매하시면 정말로 손해입니다.

요즘도 세일 하고 있을텐데 세일 떠있을때 구매하셔서 즐거운 FC24생활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뭐 엄청 잘하는건 아니지만 제 플레이 영상좀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그냥 게임 퀄리티가 이렇다 하는것만 봐주시면 좋겠네요^^그럼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요^^

감독 커리어 모드

 

개인시즌모드

 

728x90
반응형
LIST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